신종 '키스방' 활개

신종 '키스방' 활개

신종 '키스방' 활개

Blog Article


당연히 유사 성행위와 성매매로 그 영역을 확장해가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심지어 수원에 있는 한 키스방의 경우 아직 적발되지는 않은 상태이지만 이른바 ‘오럴 사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여성이 입으로 남성의 성기를 자극해 사정에까지 이르게 한다는 것이다. 특히 이곳은 여성의 입속에 사정을 하게 허락한다는 점에서 현재 남성들에게 급격하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기존의 키스방에서는 생각할 수조차 없는 서비스였지만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변태화되어 가는 키스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본다면 그리 무리한 서비스도 아니라는 게 업계의 얘기다.


또 성인인증을 받아야 입장할 수 있는 홈페이지임에도 불구하고 질문하기 코너에는 자신이 고등학생임을 밝히는 글도 있어 조치가 필요한 상황이다. 하지만 현재 유사성행위를 하지 않는 키스방의 영업형태는 현행법상 처벌할 수 없어 단속할 수 있는 방안이 없는 실정이다. 오후 9시가 지나자 영등포 번화가 식당들에는 하나둘 불이 꺼졌다. 평소엔 북적이던 곳이지만 9시가 되기 전인데도 저녁 시간 내내 인적은 드물었다. 거리를 걸으며 보이는 사람은 다 셀 수 있을 정도였다.


키스방은 알려진대로 키스를 하면서 이런저런 터치… 그 정도만 허용하고 있었어. 자기 혼자 소위 ‘자플’을 하는 건 말리지 않아. 근데 일대일 플레이가 능한 사람들이라면 또 더 나갈 수도 있겠지. 아무튼 그렇다 보니 위에서 말한 부류의 여자애들이 좀더 쉽게 이 일에 빠지게 되는 거 같아. 술집 아가씨 일은 수입이 좀더 많을 순 있는데, 술을 마시다 보니 투잡이나 학업을 같이 할 수는 없어.


그러니까 돈은 벌고 싶지만 투잡이나 학업을 해야만 하는 여자애들에겐 신종 업소인 키스방이 눈에 들어오겠지. 어쨌든 술은 안 마시고, 어쨌든 몸 파는 일이 아니라는 위안거리가 생기잖아. 방송대에서 부전공까지 해가면서 공부한다던데, 그렇다고 잘 풀리긴 어렵지… 4년제 졸업자도 힘든 세상인데… 그래도 나는 그런 얘길 못했어. B는 집안이 영 아니어서 혼자 벌어먹은 지 오래됐고, 그래서 늦었지만 대학 나와서 괜찮은 직장 다니고 싶다는 꿈을 정말 굳게 갖고 있었거든. 30분짜리 손님이 거기다 대고 ‘넌 아직 현실을 몰라’라고 얘기는 못하겠더라구.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5분여 만에 20대 초반의 도우미가 방 안으로 들어왔다. 들어오자마자 그는 일회용 입가심 팩부터 꺼냈다. "가글부터 하세요." 그는 키스방의 규칙을 설명했다.


2년 전부터 유흥가와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하나둘 생겨나더니 최근엔 버젓이 전국적인 체인망까지 세를 넓혀가고 있다. 추측인데 말야, 우리가 알고 있는 별의별 유흥업소들과 비교하면, 키스방은 가장 ‘생계형’ 업소가 아닌가 싶어. 안마집이며 단란주점과 비교하면 시설투자비는 거의 껌값이겠지. 그러니까 아가씨들한테도 무슨 선수금 주고 하는 체제는 아니고, 노래방 보도집들 비슷하게 그날그날 수당 챙겨주는 시스템이 아닐까. 그런 면에서 땅값 비싼 지역에 키스방이 잘 보이지 않았던 이유가 설명되기도 하고. 2009년 지금의 얘기에 국한된 거겠지만 말이지.


‘코로나19 상관없이 영업’ ‘코로나19가 문제냐’ 등의 문구부터 심지어 ‘방역 철저’ ‘코로나19 할인’까지 보였다. 한 후기 글엔 “코로나19 때문에 무서웠지만 설마 걸리겠냐고 생각해서 다녀왔다”고 적혀 있었다. 광고 글에 적힌 번호로 예약 문의를 하자 즉각 ‘예약이 가능하다’는 답이 왔다. 장경애 서울시인터넷시민감시단 활동가는 온라인상 성매매 게시물 감시 경험을 나눴다. 학교폭력자치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온라인상 음란물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지켜봤다.


이건 미뤄 짐작하는 건데, 술집이라고 하면 선배 언니들도 있고 하니 교육을 시킬 거 아니겠어. 손님 오면 어떻게 하고, 어떤 건 물어봐도 되지만 어떤 건 캐묻지 마라 가르쳐주겠지. 10년 전 속칭 ‘끽동’으로 불리던 인천 학익동 집창촌에서 업소를 운영하다 특별법의 철퇴를 맞고 문을 닫은 최모(63)씨는 현재 키스방 두 곳의 사장이다. 그는 “특별법의 효과는 딱 2년뿐이었다”고 털어놨다. 처음엔 법의 제재를 받는 안마시술소에 투자했다가 단속이 집중돼 금세 영업을 접었지만, 성매매 유형이 다양해지다 보니 업종을 갈아타기 더 쉬워졌다는 설명이다.

포커뷰어 프로그램 홀덤 뷰어 프로그램 대여 홀덤뷰어 바둑이뷰어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Report this page